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창동의 새로운 즐거움!! 할로윈 팝

창동네거리에 젊음을 유혹하는 신선함이 전해지는 곳에는

젊은 두 청년이 있다. 그들은  목소리가 힘이있다. 싹싹하다. 늘 웃음을 잃지 않는다. 

 인사를 놓치지 않는다. 거리를 지나다보면 당연히 시선이 멈춘다. 가게이름도 남다르다.              

<할로윈 >                                                                                                                억양이  남다른데 서울사람인가요?  그런데 마산에 어떻게 내려왔나요~~              

친누나가 마산에 있었어요...그때 함께 있었는데  누나는 떠나가고  저만 남게 되었죠.... 

ㅋㅋ예전에는 뮤지컬도 했었고  이벤트도 해봤고 보험도 해보고 뭐,,안해본것이 없어요~             보험할 때는,,가방하나 메고,,유흥 단지였어요,, 할 것없고 아는 것은 없고,,

그냥 술집들  전전하면서 알바하고  저녁에는 설거지 도와주고,,, 4~5개월 묵묵히 했죠.. 시간이 조금 지나다 보니,, 어 ~ 저 뭐하는애지?  보험하는 사람이라는 것을 알고 주변상인들에게 바로바로 쫙~소개되었죠...    지금 이 가게를 오픈하기 전에는 노란잠수함앞에서 노점했잖아요   귀신인형달아놓고,,ㅋㅋㅋ          

이것고도 많은것이 있지만 어떤술집이나 가게를 할때는 개념이 있어야 하잖아요.. 항상 파티,,축제걑은 느낌으로,, 좋잖아요이거는 말하기 좋잖아요 

< 할로윈,,>                                      

낮에 밥팔아도 저녁에 술을 팔아도,,손님들도 즐거워하고..    

 요즈음은 맛집블로거들에게 많이 알려져 있고 연인들의 맛집  데이트코스로도 손꼽히고 있다고 한다..                                             

 

 

 

 

 

 

 

 

 날씨가 춥지 않은 저녁시간에는 노천카페같은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다. 거리공연도 자연스럽게 하고..  해보고 싶은 것도 많다.  누가 뭐라해도 신경안쓰고 나의 컨셉대로 하고 싶다.

 

 

 

 

 

 

 

 

 

 

 

 

 

 

 

 

 

 

 

 슬러시 맥주도 아주 맛있고 저렴한 안주도 정성스럽게 차려내는 두 젊은이가 있어 창동은 조금씩 젊은이들이 늘어가고 있다.  창동네거리 모티키친, 창동 네거리 할로윈팝, 창동예술촌 학문당 뒤골목 131키친, 헝거리버그,,이들의 젊은 주역들이 맛집으로 우뚝자리하여 새로운 고객유입 창출에 큰 몫을 해주실 다시한번 더 기대해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