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산해진미 블로거 뿔났다.

2015년 12월16일 수요일  오후3시 도시재생어울림센터에서는

창원도시재생 상반기 시민대학 및 마을학교 수료식이 진행되었다.

다양한 시민배움반 과정을 축하하며 더불어  매월 만나는 도시재생 명강의

이상훈(국토교통부)과장님의 '도시재생과 젠트리피케이션' 특강으로 시작되어

산해진미블로그 공모전 수상식까지 겸사겸사 축하자리가 되는 시간이었다.

그동안 참석했던 시민대학(도시재생어울림반, 도시재생마케팅반. 도시재생 골목여행활성화반. 마산 간보다. 도시재생 명강의반. 노산동 마을학교( 웃음치료반. 국악한마당반) 주민들.

수강생. 블로그수상자등이 한꺼번에 참석이 가능한 행사이기도 하였다.

 

전체 행사 취지와 진행은 매우 의미있는 시간이었지만 블로그수상자들은 오늘 행사가 수상식으로만 알고 참석했었던 것인지라 식전행사와 특강이 진행되고 있는 시간 내내 매우 심기가

불편함을 호소하는 소리가 들렸다. 

그렇지만,,,,,시상을 마치고 나눈 이야기속에는 블로그공모전을 통해

마산 창동. 부림시장. 어시장의 정겨움을 발견하며 즐거웠던 시간이었다는 느낌을 함께

나누었다.

원도심 산해진미 여행기 ~ 많이 검색해보세요!!

 


 


 

 

 

 

 

 

 

 



 


 


임성운 님의 페북에 남겨진 글,,

 

2015 창원 도시재생 산해진미 관광블로그 공모전 장려상 수상^^
공모전 미션 수행하느라 재밌게 창동을 돌아다니며 즐겁게 포스팅했었는데,
앞으로 블로그 활동하는데 계기가 될 것 같습니다.
도움주셨던 김경년 님께 이 자리를 빌어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