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아이들의 웃음소리가 들려오는 골목,,,,

흙피리위에 그림을 그리고 말려서 소리를 내어본다..

 

 

 

 

 

 

 

 

따뜻한 봄햇살에 기타도 치고..나른한 일상을 잠시  쉬며..

 

 

 

 

 

 

문신예술골목의 정 아뜰리에..하니스토리

 

 

 

 

 

▷부용청주 이정희의 봄꽃심기가 한창이다..4월26일 오후6시 창동예술촌 아고라 광장에서

국제연극제 개막식을 연계한 춤명상 테라피 퍼포먼스를 준비하고 있다.

그녀의 손놀림,,감각은 찰나의 카타르시스가 보인다.

 

▷황목수의 골목인터뷰..   골목 곳곳에서 다양한 풍경을 발견할 수 있다. 

 

 

 

 

 

 

 

여고생들의 귀여운 포즈.

▷ 창동시민극장의 러브액츄얼리 공연의 관객은 매시간 연인들의 인기데이트코스!!

 

 

 

 

 

▷ 영록서점 입주이후 중고서적을 찾는 고객이 많이 늘어났다.

주말이면 무조건 1권 천원에 판매하는 만화책, 동화책기 서점앞 골목에 전시되어

고르는 재미가 쏠쏠,,,, 

 

Posted by 창동아지매(골목해설사) 김경년
후다닥 창동한바퀴~

2018년 창원방문의해. 무거운 책임을 안고 관광문화국 업무 총괄을 맡으신 관광문화국 허선도 국장님이 창원시 관광의 유기적 관계인 도시재생 선도사업현장을 직접 둘러보기 위해 나오셨다. 센터의 사업현황 설명을 공유하시고..

아~~ 옛모습이 이랬구나!

북마산 가구거리를 지나다 보면 시커먼 네모난 돌이 떡하니 설치되어있다. 주변은 가구거리 인지라,,때로는 침대 매트나 짐들로,,, 떄로는 버리는 물건들로,,,, 그래서 더더욱 사람들은 지나다니는 길에서 이기 머신고 전혀 관심도..

사라져가는 엄청난 회원1.2동 재개발 현장

2018.1.14일요일 오후,,, 성호동 철뚝길에서 북마산 철길시장을 향해 걸었다... 곳곳에 가림막이 보인다..ymca유치원도, 주택곳곳이 뻥뚤려있다. 교방천을 중심으로 엄청난 철거가 되고 있었다. 회원동 재개발현장,, 회원..

2018년 첫눈과 함께  오뗑끼데스요~~~~

2018년 1월10일 수요일 오전 9시 카톡이 왔다. P- 갱녀나 눈온다~~ K- 아따 눈온다고 연락주는 남자 니삠미더예~ P- 그래 펑펑온다. 내가 이리 여자가 엄따.ㅋㅋ P- 기뿌다 눈오시네 P- 눈 보나? 이 기적같은 순..

완월동 새뜰마을 어무이들의 행복한 졸업

지난해 12월29일 금요일 완월동주민자치센터 2층에서는 행복한 시간을 나누었다. 창원시도시재생지원센터에서 주최.운영했던 마을학교 종강식으로 80평생 처음으로 학사모를 착용하여 그동안 수업했던 시간들을 동영상으로 보면서 참 고..

2017년 11월 28일 화요일 이은진 교수님 퇴임강연 - 사회학적 실천연습

마산생활이 시작된 시절, 사소한 생활이야기 기록을 되돌아보면서 퇴임강연을 하신 이은진 교수님, 퇴임 강연을 준비하기위해 지난 시간의 자료들을 하나씩 들추어 챙긴모습 이 역력한 시간이었다. 나도 그날 그시간이 그냥 재미있어서..

창동예서 만난 체홉의 LOVE

크리스마스 이브 24일 일요일 오후 4시, 창동예술소극장 앞에는 줄을 이어있는 풍경이 지나가는 사람들의 눈길을 힐껏 거리게 한다. 연극예매를 확인하고 현장에서 티켓팅을 하고 있었다. 빈틈 없는 객석에 놀라웠다. 우와~` 상상..

추억 담긴 황실다방

오래된 부림시장 염색골목길에 아무도 찾지않던 황실다방. 이곳에 20대 청춘(조슬기 외1명)의 재밌는 궁리와 마음이 모아져 추억의 시간이 멈추어 있던 공간에 50년만에 다시 (12월19일) 환하게 불을 밝혔다. 등. 커텐, 장식..

골목 정비
골목 정비 2017.12.15

와 그쪽만 해줍니꺼,,,우리골목도 좀 해주이소~ 어둡고 노후횐 골목 바닥정비 합니다.. 중성동 족발골목, 그리고 만미정 골목 .창원시,창원시도시재생지원센터. 도시재생 선도사업예산

후다닥 창동한바퀴~
후다닥 창동한바퀴~
후다닥 창동한바퀴~
후다닥 창동한바퀴~
후다닥 창동한바퀴~
아~~ 옛모습이 이랬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