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빗속의 안내

2월22일 수요일 비가 몹시 내리는 오후,,,

지난주 예약된 안내. 비가 내렸지만 오후3시 코아양과 앞 약속된 장소에서 만났다.

마산소방서 문화가 있는 날 기획으로 오동동 3.15의거 발원지를 시작으로 문화광장.불종거리.

 창동거리를 들어서 상상길. 금강미술관 기획전시를 구경하였다.

날씨마저 쌀쌀하여 실내를 들어갈수 있는 곳은 놓치지 않고 새로운 경험을 전했다.

mbc정오의 희망곡 스튜디오에 들어가 직접 라디오참여를 하면서 오늘 현장투어시간도 알리고

마산소방서 직원들에게 응원도 전하고...ㅎㅎ 가는 곳마다 ,,

이런곳도 있구나,,,처음보는 공간, 새로운 이야기에 귀를 쫑긋,,

그리고 골목마다 드나들면서 다양한 입주공간을 만나면서 현장기획의 시간에

감사해하였다.너무 몰랐다, 이렇게 잘되어있는줄,, 모두가 한마디씩 말씀해주었다.

옛날에 왔을때는 모르겠더마는,,  참 좋다.. 가족들과 와야겠다...등

지역을 다시한번 더 알게해 준 고마운시간이었다고 인사를 남겨주었다.

신발도 젖고 춥기도 하고,,6.25떡볶이 가게에서 따끈한 오뎅. 물떡맛은 꿀맛이었다.

그렇게 행복한 시간을 마무리하였다.